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정푸드코리아, ‘(사)사막에 길을 내는 사람들’과 영등포 쪽방촌에 통조림 후원

2021-06-21 15:26: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정푸드코리아는 ‘(사)사막에 길을 내는 사람들’과 함께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쪽방촌에 거주하는 소외계층과 노숙인 600여명에게 통조림 후원을 진행 하였다고 금일( 21일)밝혔다.

이번 기부활동은 사단법인 사막에 길을 내는 사람들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정푸드코리아에서 생산하는 번데기 및 애플망고 통조림 천 여캔을 전달하였다. (사)사막에 길을 내는 사람들은 영등포역 옆 쪽방 지역에 거주하는 500여명의 쪽방 주민들과 주변 노숙인들을 지원하는 사회단체다.
정푸드코리아 정보헌대표는 “최근 생존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영등포 쪽방주민들이 코로나 사태로 인한 경기불황으로 후원 물품이 크게 줄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후원을 하게되었다”며 “지역사회 내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푸드코리아는 지난 4월에도 충북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1억원 상당의 통조림을 기부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