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대우건설, 인도 뭄바이해상교량 현장서 백신접종센터 운영

2021-06-10 10:50:21

center
대우건설 뭄바이교량현장 백신접종.(사진=대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정항기)은 지난 8일부터 인도 뭄바이해상교량 현장에서 현장 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백신접종센터(CVC, COVID-19 Vaccination Center)를 현장 내 설치해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접종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백신접종센터 운영 및 기간은 6월 8일부터 15일까지로 현장 근로자 2000여명과 근로자 가족 등 총 3000여명을 대상으로 인도에서 생산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차 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백신접종센터 운영이 인도 내에서 재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관할지역 기관으로부터 승인받아 실시되는 것으로 백신공급부족 및 접종병원 분산으로 개인별 백신접종 예약이 어려운 현지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실시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백신 접종은 동선 및 각 접종 단계별 인원수를 통제하는 접종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면서 진행하고 있다”며 “이상반응을 대비해 긴급치료시설 운영 및 구급차를 상시 대기시키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