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박재화 울산해경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동참

2021-05-27 16:29:43

박재화 울산해경서장이 27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지제공=울산해양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박재화 울산해경서장이 27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지제공=울산해양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해양경찰서는 박재화 서장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20년 12월부터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회적 관심과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대국민 공모로 선정된 공식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박재화 서장은 26일 김정 울산세관장의 지명으로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박용한 울산지방해양수산청장을 지명했다.

박재화 울산해경서장은 “울산해경 모두와 함께 안전운전을 적극 실천하여 아이들이 위험으로부터 씩씩하게 자랄 수 있는 안전한 사회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