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임준택 수협회장, 김승남 국회의원과 현장 방문 어업인 격려

2021-05-25 18:17:17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왼쪽)이 25일 고흥군수협 북촌어촌계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승남 국회의원(오른쪽)에게 어촌 복지 향상과 수산업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대한 사의를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수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왼쪽)이 25일 고흥군수협 북촌어촌계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승남 국회의원(오른쪽)에게 어촌 복지 향상과 수산업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대한 사의를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수협중앙회)
[로이슈 김영삼 기자] 수협중앙회는 임준택 수협중앙회장과 더불어민주당 김승남 국회의원이 25일 전남 고흥군수협 북촌어촌계를 찾아 어업 현장을 살펴보고 어업인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홍재 고흥군수협 조합장, 박범석 강진군수협 조합장, 고철웅 나로도수협 조합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도 참석해 관내 어업인들과 함께 지역 현안을 공유했다.

임 회장은 김승남 의원에 “어촌 복지 향상과 수산업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힘써주셔서 고맙다”며 사의를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승남 의원은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어촌 지원을 위해 앞으로도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