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시원스쿨 독일어, ‘고급 듣기’ 4주 완성 교재 출간

2021-05-06 21:49:32

center
[로이슈 전여송 기자]
시원스쿨 독일어는 괴테-독일어능력시험(GZD) 청취 영역 고득점 대비 도서 ‘한 권으로 끝내는 독일어 고급 듣기 4주 완성’을 출간했다고 6일 밝혔다.

‘한 권으로 끝내는 독일어 고급 듣기 4주 완성’은 실제 시험과 비슷한 형식의 유형으로 문제를 풀이하면서, 음원 스크립트와 문제를 대조해 답을 선택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교재다.

고급 수준의 어휘와 표현을 배우고, 뉴스 및 인터뷰, 대학 강의와 같은 고난도 주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한국어 해석본을 활용한 지문 분석과 받아쓰기를 통한 어휘 복습도 가능하다.

책은 △소시지의 역사, △베를린 장벽의 붕괴, △셰익스피어, △안네의 일기, △독일의 엘리트 대학교, △재생에너지법(EEG), △독일의 코로나19 대응 등의 주제로 독일의 문화와 역사도 함께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독일어능력시험 C1 등급 달성을 위한 고급 수준이기 때문에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춘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C1 등급은 즉흥적으로 유창한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다양한 문장 연결 표현을 이해할 수 있는 단계이다.

특히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으로 듣기 지문 음원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또 도서 출간 기념으로 초판에는 저자인 이혜진 강사가 직접 진행한 연계 인강 ‘고급 독일어 청취’ 수강료 91%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