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7주년 댄스 파티, ‘댄스 챌린지’ 실시

2021-04-16 12:03:26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7주년 댄스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앞서 ‘서머너즈 워’ 7주년을 기념해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 속 캐릭터 ‘마브’와 ‘리카’의 댄스를 직접 따라 추고 ‘서머너즈 워’ 7주년 시즌의 재미와 혜택을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다.

해당 7주년 시네마틱 영상은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지는 7주년 기념 이벤트 열기를 독특한 멜로디와 귀여운 몬스터의 칼군무로 흥겹게 담아내 호응을 얻었다. 특히 7주년 기념 소환서와 초월 소환서를 통해 획득된 두 인기 몬스터 마브, 리카의 귀여운 동작이 많은 유저들의 시선을 모았다.

댄스 챌린지는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틱톡 채널 등에 게재된 댄스 영상을 본 후, 해당 춤을 직접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6일까지 공식 유튜브의 댄스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업로드 후 응모를 완료하면, 우수 영상을 선정해 아이폰12프로, 아이패드미니, 에어팟프로 2세대와 7주년 기념 제작 오컬트 피규어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