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네오위즈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시작

2021-04-14 17:18:41

네오위즈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 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 역시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스팀(Steam)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점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클릭 후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베타 버전을 설치, 테스트 기간에 접속하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그간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여러 의견을 구현하는 등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 없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하며, ‘블레스’ 선택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대폭 변경되었다. 또 PC에 더욱 최적화된 UI/UX(이용자환경/이용자경험)로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의 편의성도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