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엔씨소프트, 직원 학자금 대출 상환 지원하는 ‘포스트 장학금’ 제도 개편

2021-04-12 20:03:49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직원들의 대학 학자금 대출 상환을 지원하는 포스트 장학금(Post scholarship) 제도를 확대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엔씨(NC)에 따르면 포스트 장학금 제도는 회사가 직원들의 재학시절 학자금 대출 상환을 지원하는 사후 장학금 개념의 특별 복지 제도다. 엔씨(NC)는 2017년 포스트 장학금 제도를 신설해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엔씨(NC)는 2017년부터 2020년까지 공채로 입사한 신입사원의 학부 등록금 대출상환을 최대 1천만원까지 포스트 장학금으로 지원해왔다. 올해 개편을 통해 지원금을 최대 1천 5백만원으로 늘렸다. 우수 인재 영입 취지를 강화하고자 학부 등록금은 물론 석사 등록금 대출 상환도 지원한다. 대상자도 공채 신입사원과 경력 2년 미만의 정규직 수시 입사자로 확대했다.

엔씨(NC) 구현범 CHRO(최고인사책임자, Chief Human Resources Officer)는 “포스트 장학금 제도는 우리 사회 청년 학생들의 고충과 어려움에 공감하고 함께 해결해 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고안한 제도”라며 “청년 사우들이 가볍고 당당하게 사회 첫 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마련한 엔씨(NC) 고유의 복지 제도”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