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제로투세븐 ‘알퐁소’, 해충 막아주는 안티버그 점퍼 출시

2021-04-05 13:06:33

알퐁소 (왼)‘스마일 점퍼’, (오)’유캔 제이 점퍼’.(사진=제로투세븐)이미지 확대보기
알퐁소 (왼)‘스마일 점퍼’, (오)’유캔 제이 점퍼’.(사진=제로투세븐)
[로이슈 최영록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안티버그(Anti bugs) 소재의 점퍼 2종을 5일 선보였다.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알퐁소의 안티버그 소재는 인체에 무해한 쑥 추출물을 특수가공해 벌레의 접근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구김이 적고 건조가 빠른 메쉬 소재에 안티버그 기능을 적용해 빠르게 건조되며 여러 번의 세탁에도 방충기능이 유지된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에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 캠핑이나 물놀이 등 야외 활동 시 용이하게 입힐 수 있다. 또 메쉬 소재의 롱 슬리브 디자인으로 여름철 에어컨 냉방으로부터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스마일 점퍼는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에 넥라인의 레터링 포인트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걸치기 좋아 매년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며 “유캔 제이 점퍼는 시원한 네온 컬러 배색을 활용한 점퍼로 집업 라인에 스포티한 레터링 디테일을 더해 경쾌하고 활발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