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해경, 방문민원인과 직원 고충 해결 '청렴카페'운영

2021-03-26 13:21:01

울산해경에서 운영하고 있는 청렴카페.(사진제공=울산해양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울산해경에서 운영하고 있는 청렴카페.(사진제공=울산해양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해양경찰서(서장 박재화)는 직원 및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청렴카페’를 운영 중 이라고 26일 밝혔다.

‘청렴카페’는 소속 직원과 방문 민원인중 상담을 희망하는 자를 대상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필요한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불편과 불만사항 개선하고 고충 및 애로점을 해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청렴카페에서는 경찰서 소속 직원들의 직장 내 고충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합리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진취적이고 공정한 국민의‘공복(公僕)’ 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특히 ‘청렴카페’는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인이 업무처리 과정에서 불친절과 불공정 사례가 있는지 확인하고 개선해 민원만족도와 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 할 방침이다.

울산해양경찰서 박준영 기획운영과장은 “울산해경 대국민 서비스 향상의 조력자로서의 초석을 다지는 청렴카페에서 따뜻한 커피향기와 함께 고민과 시름을 해소하시길 바란다” 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