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국회에서도 '따릉이' 타세요... 총 82대로 확충

2021-03-16 16:56:05

 이춘석 국회 사무총장과 더불어민주당 김성주 의원 등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공공자전거(따릉이) 대여소 설치 및 시승식에 참석, 자전거를 타고 있다.(사진제공=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이춘석 국회 사무총장과 더불어민주당 김성주 의원 등이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공공자전거(따릉이) 대여소 설치 및 시승식에 참석, 자전거를 타고 있다.(사진제공=연합뉴스)
[로이슈 안재민 기자] 16일 국회 경내에 서울시 공유자전거 '따릉이' 대여소 7개소가 추가 설치됐다.

국회 따릉이 대여소는 기존에 의원회관 앞에 설치되어 있던 1개소(총 20대)가 전부였지만 이번에 총 7개소(62대)가 추가 설치돼, 총 82대로 확충됐다.

이날 이춘석 국회사무총장은 16일 조용복 사무차장, 이용노 서울시설공단 교통사업본부장과 함께 국회 경내 따릉이 대여소 설치 상황을 점검하고 김성주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과 시승식도 가졌다.

이춘석 국회 사무총장은 "코로나를 조속히 극복하고 다시 꽃피는 계절이 오면 시민들께서 대중교통과 따릉이로 더욱 편리하게 국회를 방문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안재민 로이슈 기자 newsahn@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