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대구지방변호사회,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2021-03-16 14:37:26

이석화 회장이 16일 1단 멈춤, 2쪽 저쪽, 3초동안, 4고예방 팻말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제공=대구지방변호사회)이미지 확대보기
이석화 회장이 16일 1단 멈춤, 2쪽 저쪽, 3초동안, 4고예방 팻말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제공=대구지방변호사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지방변호사회 이석화 회장은 3월 16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2020년 12월 9일 행정안전부에서 처음 시작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석화 회장은 이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보호구역뿐만 아니라 일반도로에서도 안전운전과 어린이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가 범국민적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면서 "변호사들도 다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고등법원 김찬돈 법원장의 지명을 받은 이석화 회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서경희 대구가정법원장, 이동형 영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 류연희 한국가정법률상담소 대구지부 소장을 지명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