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박희규 김해공항세관장,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2021-03-08 09:42:19

박희규 세관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공항세관)이미지 확대보기
박희규 세관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공항세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박희규 김해공항세관장은 8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해당 챌린지는 김영환 군산세관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박 세관장은 교통안전 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가 포함된 피켓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참여하자는 메시지를 알렸다. 박 세관장은 다음 참여자로 창원세관장을 추천했다.

박희규 세관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한 교통문화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우리 사회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