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DB손해보험, 2021년 ‘DB챌린저스’ 실시

2021-02-16 18:08: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임직원 대상으로 자기개발을 지원해주는‘DB챌린저스 프로그램’을 15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DB챌린저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활동을 업그레이드하여 COVID-19 상황에서 위축되지 않고 비대면 활동으로 더욱 다양한 주제의 자기개발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며 "‘DB챌린저스 프로그램’은 비대면 자기개발 플랫폼인 ‘챌린저스(㈜화이트큐브)’ 어플리케이션과 제휴하여 건강한 습관 정착을 통한 자기개발과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DB손해보험 임직원들은 매월 2~3주 단위의 기간을 정해 5~6개 챌린지의 달성 조건을 모바일로 인증하여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켜 나가게 되며, 운영방식은‘펀드형’과‘자기개발시간 부여형’으로 나누어진다.

‘펀드(Fund)형’은 임직원들이 1만원의 참가비로 신청하면 회사에서 1만원을 함께 지원하고, 목표 달성 시 추가로 상금까지 지급하는 방식이며,‘자기개발시간 부여(Self-Development)형’은 목표 달성 시 회사에서 인정하는 학습시간 또는 봉사시간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양성을 갖춘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기대와 워라벨 기업 문화 정착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