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포스코, 코로나19 의료진에 응원키트 전달

2021-02-09 15:51:37

포스코가 9일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하는 서울의료원 의료진에 응원 키트를 전달했다.(사진=포스코)이미지 확대보기
포스코가 9일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하는 서울의료원 의료진에 응원 키트를 전달했다.(사진=포스코)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회장 최정우)가 코로나19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조금 특별한 응원 키트’를 전달한다.

포스코는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기능식품과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 등 총 10여종의 물품의 응원 키트를 담은 친환경 가방을 수도권 지역 코로나19 전담병원 의료진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포스코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서울시 중랑구 소재 서울의료원을 찾아 첫 번째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이달 중에 인천의료원에도 응원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송관영 서울의료원장은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 꾸러미를 보내준 포스코에 감사하다”며 “설 연휴에도 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포스코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진에 응원 키트를 전달하는 것은 지난해 3월과 4월 대구경북 지역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포스코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는 수도권 지역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올해도 응원 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