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부산지방법무사회, 장애인복지관에 설명절 사랑의 성금 기탁

2021-02-09 11:00:34

부산지방법무사회가 부산시장애인복지관에 성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지방법무사회가 부산시장애인복지관에 성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지방법무사회(회장 안재문)는 2월 8일 설명절을 맞아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부산지역 장애인의 사회재활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부산지방법무사회는 지역사회 장애인과 가족의 복지증진을 위해 2017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성금 및 성품을 기탁해왔다.

부산지방법무사회 안재문 회장은 “코로나 사태로 어려운 지역사회 이웃들이 안정된 삶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며 설명절을 맞아 성금을 기탁했다”고 뜻을 전했다.

부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고영찬 관장은 “부산지방법무사회의 지속적인 나눔활동에 감사드리며, 부산지방법무사회의 뜻과 나눔을 전해 이번 설명절 지원금도 뜻깊은 곳에 사용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