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울산 남구청장 재선거 시민공동행동(공동 대표 김현주 박준석 성창기 오문완 이상범 임상호)은 2월 8일 오후 1시 30분 울산시의회 기자실서 후보 등록 결과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시민공동행동 지지후보 선출에 단독 등록한 김진석 후보는 진보당 소속으로 지난 30년동안 민주화운동과 진보정치의 한길을 걸어온 남구의 대표적인 진보정치인이다.
김진석후보는 3월 3일까지 회원을 상대로 선거운동을 진행하게 된다. 3월 5일부터 7일까지 모바일 방식으로 회원만을 대상으로 찬반 투표를 진행하고 3월 8일 남구청장 재선거 시민공동행동의 시민후보로 확정되게 된다.
그동안 울산지역의 풀뿌리 현장 곳곳에서 시민의 권리, 노동자의 기본권, 환경과 여성, 진보운동의 실천속에서 성장해온 울산지역의 시민 사회 진보 노동운동 세력은 이번 남구청장 재선거를 계기로 하나로 뭉쳤다.
성창기 울산시민연대 전 공동대표는 “함께 행동하면 정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시민공동행동 회원으로 가입해주세요. 시민의 삶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정책제안을 시민공동행동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손으로 남구청장 후보를 뽑고 우리의 힘으로 남구행정을 확 바꾸어냅시다”라고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