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사회공헌활동] 한수원, 발전소 주변지역 특산물 구매해 소외계층 전달

2021-02-02 21:51:46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이 지난달 19일부터 일주일간 한수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맞이 지역 특산물 비대면 판매행사’에서 약 1억여 원의 판매성과를 올렸다고 2일 밝혔다.

한수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발전소 주변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는 발전소 주변 16개 지역, 80여가지 특산물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직원들의 설 선물 구매 편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는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또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러브펀드’와 사업자지원사업비로 마련한 3억원의 재원으로 특산물을 구입해 발전소 주변지역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들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