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영 전반에 반영해 양질의 상품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한 고객 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2기를 모집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모집은 KB국민카드 고객 중 △카드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이 많으며 △인터넷, 스마트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정기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며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2월 7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지원자 중 심사를 거쳐 2월 중 패널로 활동할 고객을 10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카드 발급과 사용 후 체험 보고서 제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과제 제출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패널 활동 고객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된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모집은 KB국민카드 고객 중 △카드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이 많으며 △인터넷, 스마트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정기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며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2월 7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지원자 중 심사를 거쳐 2월 중 패널로 활동할 고객을 10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카드 발급과 사용 후 체험 보고서 제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과제 제출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패널 활동 고객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된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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