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사회공헌활동] 롯데건설, 지역사회 돕기 ‘사랑의 라면 나눔’ 진행

2021-01-29 10:51:25

김재권 롯데건설 영남지사장(좌)과 강정칠 부산연탄은행 대표(우)이 사랑의 라면 나눔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롯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김재권 롯데건설 영남지사장(좌)과 강정칠 부산연탄은행 대표(우)이 사랑의 라면 나눔 기념 촬영 중이다.(사진=롯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지역 사회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라면 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28일 서울 중계동 104마을과 부산 동구 매축지마을의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등에 라면 1000박스씩 총 2000박스를 전달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서울연탄은행, 부산연탄은행과 함께한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에 이은 두 번째 사회공헌 활동이다. 당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가 겨울철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진행됐다면 이번에는 전달한 라면으로 올겨울 끼니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기 위해 진행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하고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