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보람상조,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2021-01-25 17:28:56

보람상조,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람상조가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3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한국언론인협회 후원으로 진행된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며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한 기업과 기관을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소중한 이를 잃은 고객분들의 아픈 마음을 내 가족과 같이 정성을 다해 위로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 큰 감동과 위로를 전달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 소비자 권익 보호와 올바른 상조 문화 조성에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