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소방본부, 수암시장서 소상공인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2021-01-18 16:06:06

엄준욱 울산소방본부장이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소방본부)이미지 확대보기
엄준욱 울산소방본부장이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소방본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소방본부(본부장 엄준욱)는 18일 오전 10시 울산 남구 수암시장을 방문해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소방본부장과 직원들은 코로나19로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 소비촉진 확산을 위해 각자 필요한 생필품을 구입하고 개인 SNS에 캠페인 동참을 인증했다.

또한 겨울철 화재예방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점포 내 전기·가스시설 등 안전사용을 당부했다.

울산소방본부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돕기에 소방공무원이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많은 시민들이 함께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부소방서 등 5개 소방서도 오는 31일까지 캠페인에 릴레이로 동참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