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남해해경청, 신주철 수사과장 총경 승진임용식 가져

2021-01-15 13:25:42

1월 15일 오전 9시에 개최된 총경 승진임용식에서 승진대상자 신주철 수사과장(왼쪽)과 서승진 남해해경청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남해해경청)이미지 확대보기
1월 15일 오전 9시에 개최된 총경 승진임용식에서 승진대상자 신주철 수사과장(왼쪽)과 서승진 남해해경청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남해해경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남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서승진)은 1월 15일 경찰관 1명에 대한 승진임용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승진임용 대상자는 신주철 수사과장으로, 경정에서 총경으로 승진의 영예를 안았다.
신주철 수사과장은 평소 적극적인 업무를 수행하여 타 직원들의 모범이 되는 직원으로 특히 2021년 1월 14일 해양경찰청 형사사법체계 개편에 따라 남해지방해양경찰청 해양수사 역량을 드높일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임용식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하여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직원들은 개별적으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서승진 남해해경청장은“경찰관으로서 승진은 개인과 가족에게 큰 영광임과 동시에 미래에 대한 기대치가 반영된 것으로, 이번 승진을 성장의 디딤돌로 삼아 더 높은 책임감으로 맡은 해양수사 업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남해지방해양경찰청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임용식 등 각종 행사를 지속적으로 최소화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 개최 시에도 참석자들에 대한 사전 발열체크, 각종 소독 등을 한 후 시행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