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송식품,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

2021-01-14 17:37:38

신송식품,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사진=신송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신송식품,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사진=신송식품)
[로이슈 김영삼 기자]
신송식품은 코로나19로 인한 ‘집밥족’의 증가에 맞춰 자사의 대표 발효장류 제품들로 구성한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신송식품의 설 선물세트 ‘명작1호’는 신송식품만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 발효 숙성 공법을 사용한 양조간장, 맛간장, 진간장 총 3종의 프리미엄 간장들과 짠맛을 줄인 고추장, 된장, 쌈장3종으로 구성됐다.

구성된 제품 중 신송식품의 ‘어울림 맛간장’은 만능간장 용도로 쓰이는 제품으로 식물성인 콩 메주 발효액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콩메주와 국내산 양파, 마늘을 사용한 야채추출물을 동시에 발효하여 재료 고유의 맛을 극대화하며 더욱 깊고 구수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특히, 짠맛을 줄인 장류 3종과 간장류 3종은 신송식품의 독자적인 저염발효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최소 12%에서 최대25%까지 염도를 낮추었으며 동시에 감칠맛은 높여 기존 사용량과 동일하게 사용하여도 같은 장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신송식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건강한 집밥으로 가족에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