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제26대 박형민 부산해양경찰서장 취임

2021-01-12 18:11:55

박형민 신임서장이 취임식 대신 부산해경 현안전검을 하고있다.(사진제공=부산해양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박형민 신임서장이 취임식 대신 부산해경 현안전검을 하고있다.(사진제공=부산해양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해양경찰서는 1월 12일 제26대 박형민 부산해양경찰서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부산해경에 따르면, 박형민 신임 서장은 코로나19로 취임식을 생략하고 종합상황실에서 부산해역의 현안사항 등 해상치안상황을 전반적으로 점검한 뒤 부서별 주요 현안을 살펴보는 것으로 취임 첫날을 시작했다.

박형민 서장은 1997년 해양경찰 간부후보 45기로 입직, 부산해경 1503함장, 주예멘 대사관 영사, 태안해양경찰서장, 해양경찰청 수상레저과장, 항공과장 등을 역임했다.

박형민 신임 서장은 “바다의 안전과 국민의 행복을 위해 기본과 책임, 그리고 경찰의 본연의 역할에 충실해 달라”면서 “부산바다를 책임지는 무거운 자리를 맡은 만큼 구성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으며 지역민과 유관기관, 민관단체와 함께 역량을 발휘해 나가는 부산해양경찰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