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아이배냇, 겨울철 아이들 면역력 돕는 ‘간식 2종’ 출시

2021-01-11 09:53:56

아이배냇 ‘엘더베리조아’(왼쪽), 꼬마 ‘칼슘하이롤’.(사진=아이배냇)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배냇 ‘엘더베리조아’(왼쪽), 꼬마 ‘칼슘하이롤’.(사진=아이배냇)
[로이슈 최영록 기자] 영유아 간·부식 대표 브랜드 아이배냇이 겨울철 아이들이 간편하게 단백질과 칼슘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간식 2종을 내놨다.

아이배냇은 ‘기적의 열매’로 불리는 엘더베리 농축액이 함유된 ‘엘더베리조아’와 튀기지 않은 고칼슘·고단백 곡물과자 꼬마 ‘칼슘하이롤’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들 제품 모두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해썹) 등 안전기준을 지킨 가운데 식용색소나 합성보존료 등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이 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엘더베리조아’는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 A·B·C와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 있는 엘더베리 농축액이 들어 있어 아이들의 감기 예방,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A·C), 무기질(칼슘, 철분 등)이 풍부한 아사이베리, 비타민C와 유기산이 풍부한 라즈베리 농축액도 들어 있어 아이들이 맛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꼬마 ‘칼슘하이롤’은 1봉(50g)당 칼슘이 150mg 이상, 단백질이 6g 포함돼 있어 아이들이 각 영양소 3~5세 권장 섭취량의 25% 이상, 30%를 섭취할 수 있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과 칼슘 역시 아이에게는 중요한 영양소다. 단백질은 아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배냇 기업부설 연구소 관계자는 “우리 아이 건강이 우선인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만점 간식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며 “아이배냇은 늘 엄마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아이들이 여러 기호와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제품들을 지속 연구·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