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메가스터디그룹, 비대면 랜선 온라인 시무식 거행

2021-01-04 22:34:57

메가스터디그룹, 비대면 랜선 온라인 시무식 거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메가스터디그룹이 4일 메가스터디그룹 손주은 회장을 비롯, 임직원 대표 300여 명이 줌(Zoom) 화상 시스템을 통해 참여한 가운데 비대면 랜선 온라인 시무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그룹 손주은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혼신을 다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는 코로나 위협이 사라지고 임직원 모두가 건강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신년사에 이어 줌(Zoom) 화상 시스템을 통해 메가스터디그룹 총 4개 상장사 대표들의 새해 인사와 계열 회사별 직원들의 신년 소망을 얘기하는 자리도 별도로 마련됐다. 이와 함께, 메가스터디교육 수학영역 현우진 강사, 엠베스트 과학 장풍 강사, 메가공무원 한국사 전한길 강사 등도 영상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특히, 시무식 마지막 순서에는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브랜드 ‘엘리하이’ 광고 모델인 유재석 씨가 임직원들에게 새해 인사 영상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시무식 진행을 맡은 메가스터디교육 물리영역 배기범 강사는 “온라인 교육의 혁신을 이룩한 메가스터디그룹의 기술력이 한껏 발휘된 온라인 시무식 사회를 맡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온라인 랜선으로 임직원들과 소통하며 진행된 새로운 방식의 시무식이 무척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