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KGC인삼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2020-12-30 08:32:02

[기업사회활동] KGC인삼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KGC인삼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KGC인삼공사는 2010년 최초 인증 이후 올해까지 6회 연속 인증을 받은 것.

소비자중심경영(CCM)이란 기업의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을 2년 단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