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농협상호금융, 임직원 스마트폰 사진 전시회 개최

2020-12-21 19:21:18

농협상호금융 이재식 대표이사가 21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 로비에서 열린 '상호금융 임직원 스마트폰사진 공모전 -직장인의 찍짱생활'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농협상호금융이미지 확대보기
농협상호금융 이재식 대표이사가 21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 로비에서 열린 '상호금융 임직원 스마트폰사진 공모전 -직장인의 찍짱생활'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농협상호금융
[로이슈 심준보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중앙회 본관 로비에서‘임직원 스마트폰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농협상호금융은 코로나 시대, 직원간 일상공유를 통한 마음의 거리 좁히기의 일환으로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사내 사진공모전을 실시하여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100여 점을 접수하였다. 작품 내용은 자유로운 주제로 인물·풍경 등 다양하다.

농협 상호금융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는 임직원이 직접 찍은 출품작 중 입선작 23점과 함께 '권혁재의 핸드폰 사진관'의 저자 권혁재 사진전문기자가 특별히 제공한 사진 13점 등 총 36점이 함께 전시됐다.

이재식 농협상호금융대표는 “임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사진 공모전을 기획하였다”며“직원들이 SNS를 통해 서로의 작품을 심사하는 과정 등을 통해 직장생활에 활기가 더해지고, 서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