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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2020 KS-CQI' 우수 기업 선정

2020-12-10 18:25:49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이 KS-CQI 우수 기업 선정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서비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이 KS-CQI 우수 기업 선정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서비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2020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이번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친절한 응대 △적극적인 설명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다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윤석한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상담 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여,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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