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NH콕뱅크 ‘스마트앱어워드 2020’ 대상 수상

2020-12-10 17:21:32

1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2020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농협상호금융의 ‘NH콕뱅크’가 UI/UX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했다. 농협상호금융 정재헌 디지털전략부장(왼쪽 세번째), 이훈 상호금융 콕뱅크사업단장(왼쪽 네번째)및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상호금융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2020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농협상호금융의 ‘NH콕뱅크’가 UI/UX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했다. 농협상호금융 정재헌 디지털전략부장(왼쪽 세번째), 이훈 상호금융 콕뱅크사업단장(왼쪽 네번째)및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상호금융
[로이슈 심준보 기자]
농협상호금융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가 10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스마트앱어워드 2020’ 시상식에서 ‘UI/UX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농협에 따르면 2016년 7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지난 5월 가입고객 600만명을 달성하였으며, 일 평균 120만명 방문, 월 3천만 건의 송금건수를 처리중이다.

또한, 올해 NH콕뱅크 개편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화면을 개선하고 준조합원 비대면 가입서비스, 개인간 카드결제 서비스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으며, 개인DATA와 공공정보를 결합하여 생활밀착형 정보를 제공하는 ‘My콕 서비스’도 12월 중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고객의 관점에서 사용자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편의성 개선 및 혁신적인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콕뱅크를 국내 최고의 간편뱅크 대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