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 해운대구청에 마스크 1만장 기탁

2020-12-08 18:18:22

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이 12월 7일 부산 해운대구청에 마스크 1만매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이미지 확대보기
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이 12월 7일 부산 해운대구청에 마스크 1만매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회장 양유성)은 12월 7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청에 500만 원 상당의 마스크 1만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채널e뉴스에 따르면 기탁식에는 극동라이온스클럽 양유성 회장과 선병학 총재고문, 강태연 9지역 부총재, 극동라이온스클럽 회원 등이 참석했다. 해운대구청장과 환담을 갖기도 했다.

기탁된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유성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뜻 깊은 일에 참여하게 됐는데, 작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홍순헌 해운대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부산극동라이온스클럽에 감사를 전한다. 구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코로나19 확산 차단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