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변호사·법무사

부산지방변호사회, 천사무료급식소 연말 후원금 기부

2020-12-07 13:19:05

부산지방변호사회가 12월 4일 천사무료급식소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사진 왼쪽이 이영갑 회장.(사진제공=부산지방변호사회)이미지 확대보기
부산지방변호사회가 12월 4일 천사무료급식소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사진 왼쪽이 이영갑 회장.(사진제공=부산지방변호사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지방변호사회(회장 이영갑) 아름다운 인연 봉사단(단장 이덕욱)은 12월 4일 부산시 초읍동 천사무료급식소에서 이영갑 회장과 이덕욱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부산변회는 매달 셋째주 토요일 노숙인 및 독거노인을 위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봉사활동이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 천사무료급식소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영갑 부산지방변호사회장은 “연말에 노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면서, 코로나 사태로 인한 위축된 마음이 덜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