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DB생명(대표이사 사장 김영만)은 ‘2020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가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은 4년 연속( 2017~2020)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DB생명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 KSQI) 5 회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 △ 보험약관이해도 평가 업계 최다 8 회 우수 등급 획득
△2019년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최저) 기록 ( 생명보험협회, 인터넷전문판매사 제외) △모바일 전자청약시스템 구축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가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은 4년 연속( 2017~2020)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DB생명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 KSQI) 5 회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 △ 보험약관이해도 평가 업계 최다 8 회 우수 등급 획득
△2019년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최저) 기록 ( 생명보험협회, 인터넷전문판매사 제외) △모바일 전자청약시스템 구축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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