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교보증권 ‘코로나19 의료진 힘내세요’ 응원상자 전달

2020-11-17 13:29:11

교보증권 박봉권 대표(가운데)가 응원상자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이미지 확대보기
교보증권 박봉권 대표(가운데)가 응원상자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교보증권은 오는 22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17일 코로나19 의료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자 응원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교보증권에 따르면 전 임직원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뜻을 모아 희망팔찌, 희망엽서를 만들었다. 여기에 마스크 스트랩, 핸드크림, 영양제, 견과류, 쿠키 등 물품을 담아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명지병원(코로나 지정병원) 의료진들에게 총 320개 응원상자를 전달했다.

또한 2011년부터 매년 창립기념일 주간에 맞춰 진행한 ‘사랑의 김장김치’ 활동도 실시했다.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직접 담그는 대신 김장김치 1.5톤을 구매해 요셉 천사의 집, 상록보육원, 서울성모원 등 12곳 지정복지단체에 전달했다.

교보증권 박봉권 대표이사는 “코로나19를 이겨내고자 현장에서 가장 힘쓰시는 의료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작지만 임직원들의 정성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나아가 함께사는 사회를 위해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연말까지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오는 12월에 학용품과 격려엽서를 제작해 결연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