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위지윅스튜디오, 예능 프로그램 (주)이미지나인컴즈 자회사로 편입

2020-11-12 10:02:4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위지윅스튜디오(대표이사 박관우, 박인규/299900)가 이번에는 11월 12일, 예능 방송 프로그램 대세인 (주)이미지나인컴즈를 자회사로 편입했다고 전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전 에이나인미디어의 대표이사를 역임한 전상균 대표이사(대표작품 : Mnet <고등래퍼2>, tvN <더 지니어스>, <코리안 갓 탤런트> 등)와 전 팬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제작 본부장을 역임한 김동준 부문 대표(대표작품 : KBS <동백꽃 필 무렵>, MBC <해를 품은 달>, <에덴의 동쪽> 등)가 함께하는 예능/교양 및 드라마 제작, 그리고 매니지먼트 사업까지 영위하는 종합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이다.
회사는 최근 위지윅스튜디오에 자회사로 편입되는 과정에서 재무안정성을 기반으로 방송 프로그램의 제작 편수 확대는 물론, 매니지먼트 부문에서도 기존 배우들 외, 지상렬을 포함한 다수의 멀티 엔터테이너를 영입 중에 있다.

현재 KBSjoy <나는 차였어>(김숙, 라미란, 정혁 출연), KBS2 <투페이스>(김구라, 한혜진, 이진호 출연), MBN <로또싱어>(이휘재, 김구라, 나윤권 출연)를 방영 중에 있으며, 그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 및 드라마 다수의 작품을 기획 중에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