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생명 '간편한투플러스NH종신보험(무))'신상품 출시

2020-11-08 09:00:25

NH농협생명 '간편한투플러스NH종신보험(무))'신상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11월 9일 사망시 납입한 보험료를 모두 돌려주는'간편한투플러스NH종신보험(무)'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 상품은 사망보험금에 더하여 기존에 납부한 주계약 보험료 전부를 돌려주는 종신보험으로 유병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고혈압·당뇨가 있거나, 암치료 이력으로 가입할 수 없던 유병력자도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 의사 소견 여부와 2년 이내 입원·수술, 5년 이내 암진단 등의 3가지 고지항목에 해당 사항이 없다면 가입 가능하다.

보장 유형은 일반형과 실속형 두 가지다. 일반형은 사망시점에 관계없이 보험가입금액 전부와 기존에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 모두를 보장한다. 실속형은 보험료 납입기간 이내 사망하면 보험가입금액의 50%와 함께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를 돌려주고,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 사망시 보험가입금액과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 전부를 지급한다.

또한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을 추가해 보험료 부담을 낮출 수 있다. 해지환급금 일부 지급형이란 납입기간 내 보험 해지시 표준형 해지환급금의 50%까지만 환급해주는 유형이다. 납입기간 중 해지환급금이 적은 대신 표준형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하다.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6종의 선택특약이 있어 건강보장 설계가 가능하다. △암진단 △소액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질병과 수술 및 입원특약 관련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