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H 법무실 양치훈 실장, 하동읍행정복지센터 최치용 읍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2020년 LH 법무실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19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코자 기획됐다. 지난 6월 1차로 직원참여형 일손돕기로 수확한 지역농산물을 구입해 농산물 꾸러미를 제작하고 진주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21개소에 지원한바 있다.
이날 진행된 2차 지원 물품은 하동군에서 생산된 지역 농산물로 하동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하동군 관내 저소득 가정 100세대에 전달 될 예정이다.
LH 양치훈 법무실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지만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직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돌아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동읍행정복지센터 최치용 읍장은 “지역농가와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LH 법무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지원해주신 농산물 꾸러미는 도움이 필요한 지역의 취약계층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