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NH투자증권 나무 ‘연금 모르면 나무해’ 연금저축펀드 이벤트

2020-10-28 10:03:49

NH투자증권 나무 ‘연금 모르면 나무해’ 연금저축펀드 이벤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투자증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모바일증권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모르면 나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연금저축펀드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 NH로보 연금 자문형 서비스나 NH로보 연금 ETF(상장지수펀드) 자문형 서비스에 가입 및 자동이체(월 10만원 이상)를 신청한 선착순 1천명 고객대상으로 5만원 투자지원금 지급한다.

NH로보 연금 자문형 서비스는 금융위 로보어드바이저 테스트 베드를 통과한 NH투자증권의 자체 개발 로보어드바이저로 매달 주식/채권/대체투자(AI)형 자산에 분산된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장기간 꾸준한 투자와 관리가 필요하지만 소홀해지기 쉬운 연금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며, 적립식으로 매월 투자도 가능하다.

두번째는, NH투자증권 모바일증권 나무 고객이 연금저축계좌에서 펀드를 매수할 경우 순매수 금액에 따라 모바일상품권이 제공된다. 타사이전과 추가납입한 고객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지급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비대면 연금저축펀드 가입자수가 올해 9월말 기준 전년동기대비 약 2배 증가했고, 연금저축펀드 계좌에서 ETF거래 잔고가 8배가량 급증했다고 밝혔다. ETF거래 비중에 30대 40대가 각각 35%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20대의 거래 비중도 확대된 것으로 알려졌다.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 김두헌 본부장은 “최근 젊은 세대들의 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더 이상 연금저축에 고민없이 부담없이 관리 받고,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