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동서발전,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 시행

2020-10-27 22:07:55

동서발전,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 시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동서발전이 27일 본사에서 동서발전 윤리문화제의 일환으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동서발전 윤리문화제란 청렴문화 확산과 인식개선을 위해 동서발전이 주최하는 행사로, 임직원과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청렴골든벨, 반부패‧청렴 캠페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기념해 울산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업으로 열리며, 이날 동서발전을 시작으로 11월 8일까지 울산지역 공공기관과 주요 명소에서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말상처 전시, 아동학대 신고 알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동서발전은 캠페인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부모가 자녀에게 주기 쉬운 말상처의 부정적 영향을 알리고, 올바른 자녀 훈육방법과 대처방법을 안내해 아동학대 방지에 앞장선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로 인한 피해를 널리 알리고, 지역사회에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됐다”며 “아동학대 보호 캠페인을 통해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아이들이 올바로 성장하고 보호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피해 아동들의 상처 입은 마음을 위로하고 보다 나은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울산지역 학대피해 아동쉼터를 대상으로 4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상생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