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신한금융그룹,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산감 키우기' 진행

2020-10-20 13:42: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이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통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시작한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자산감 키우기'캠페인은 신한금융이 무궁무진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2030세대의 미래 자산 증대를 위해, 좋은 습관을 유도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SNS 캠페인이다.

△취향(취미) △개념(환경/사회) △운동 △인맥 △금손(재능) 다섯 가지 미션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현재 취향, 개념, 운동 3가지 미션이 공개됐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영상 콘텐츠 조회수 800만뷰, 미션 참여 1,500 건이 넘는 등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미션 실천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해시태크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남은 미션은 2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리고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노윤호의 다양한 명언을 새긴 티셔츠,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 등 의미와 재미를 더한 굿즈를 전달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