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미스터트롯:더무비' 온라인 제작보고회 19일 오후 2시 온라인 생중계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계정통해 생중계

2020-10-16 09:46:36

미스터트롯 더무비 포스터.(제공=TV조선)이미지 확대보기
미스터트롯 더무비 포스터.(제공=TV조선)
[로이슈 전용모 기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트롯의 열기를 스크린으로 옮겨올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온라인 제작보고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TV조선은 오는 10월 22일로 개봉일(롯데시네마 단독개봉)을 확정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보고회가 10월 19일 오후 2시 온라인(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계정) 통해 생중계로 개최된다고 16일 밝혔다.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제공/제작은 TV조선, 배급은 ㈜영화사 그램.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했던 TV 조선의 간판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이제 스크린에서 또 한 번의 신화를 써 내려갈 준비를 마쳤다. 특히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몰고 온 TOP6의 새로운 모습들을 만날 수 있음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는 지난 8월에 개최되어 연일 매진 세례를 기록한 TOP6의 대국민 감사 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과 그 비하인드, 함께 떠난 1박2일 MT 등의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동시에 지나온 순간들에 대한 TOP6의 솔직한 심정과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진솔한 인터뷰 역시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