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신일, 홈앤쇼핑을 통해 2021년형 최신상 ‘카페트 매트’ 론칭

2020-10-05 14:33: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2021년형 최신상 ‘카페트 매트’를 출시하고, 5일 오후 6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전기매트보다 전자파와 전기료 부담을 줄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전자계 열선을 적용해 전자파 차단율을 높여 교류 전기장과 자기장을 자동으로 차단하며, 마이콤 방식의 절전형 기술을 적용해 전기료를 절감한다.

이와 함께 신일만의 라미네이팅 공법을 이용해 열판과 상판의 접착을 견고히 해 열전도율을 높였다.

LG하우시스의 친환경 고급바닥재를 사용해 내구성도 강화했다. 두께감 있는 6중 구조로 쿠션감이 뛰어나 단열효과는 물론 층간 소음을 저감하는데도 효과적이다. 매트 표면에는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물이 스며들지 않아 오염 시 물걸레로 쉽게 닦아 청소할 수 있다.

제품 사이즈는 점보, 특대, 중형 3가지로 구성해 사용 공간에 맞게 선택해 구매 가능하며, 점보와 특대형은 분리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좌우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자동타이머 △열선과열 방지 △열선이상 감지 △온도퓨즈 △과전류 차단 기능 등 5중 안전장치 시스템을 구비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2년 무상 보증 및 찾아가는 방문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