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본부세관 봉사모임 여울회,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2020-09-25 13:56:53

여울회가 성모마을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사랑나눔 후원금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이미지 확대보기
여울회가 성모마을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사랑나눔 후원금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본부세관 봉사모임 `여울회'는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25일 자매결연시설인 부산 중구 영주동 중구자원봉사센터와 동구 수정동 미애원, 서구 아미동 성모마을을 방문해 후원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평소 가족의 정을 그리워하는 홀로 어르신, 중증 장애인, 의지할 곳 없는 아동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들여 준비한 송편, 과일 등 명절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아울러 긴 장마와 연이은 태풍으로 큰 시설 피해를 입은 성모마을에는 신속한 복구를 위해 여울회 회원들의 온정의 손길을 모아 사랑의 후원금을 별도 전달해 뜻 깊은 사랑의 정을 나눴다.

여울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991년에 결성된 부산세관 봉사동호회 ‘여울회’는 90여명의 회원들이 아동양육시설, 중증 장애인시설 지원활동, 소년소녀가장 장학금을 꾸준히 후원해 오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