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남경찰, 추석 연휴기간 중 대테러 안전활동 강화

2020-09-24 10:13:16

탐지견과 함께 대테러 안전예방활동에 나서고 있는 경찰특공대.(사진제공=경남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탐지견과 함께 대테러 안전예방활동에 나서고 있는 경찰특공대.(사진제공=경남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지방경찰청(청장 남구준)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귀향 인구가 밀집되는 도내 주요 다중이용시설인 KTX역 등에 경찰특공대를 배치, 대테러 안전예방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추석절 전후 9월 28∼10월 4일(7일간) 경찰특공대는 탐지견을 활용, 역사 내 대합실․물품보관함 등 안전 취약요소에 대한 정밀수색 및 가시적 순찰 등을 전개한다.

또한 연휴 기간 중 불시에 발생 할 수 있는 각종 강력범죄와 테러사건에 대응, 출동 태세를 완비하고 경찰항공대와 협업을 통해 도내 어디든지 신속 출동이 가능한 비상 출동체계를 유지한다.

경남지방경찰청은 “추석 연휴 기간 빈틈없는 테러 대응 태세를 구축해 도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