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한국감정원, 해남군에 추석맞이 ‘사랑의 쌀’ 100포 전달

2020-09-23 18:17:58

한국감정원 홍보실 남형우 실장(사진 우측)이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후원한 후 해남군청 강상구 부군수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감정원)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감정원 홍보실 남형우 실장(사진 우측)이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후원한 후 해남군청 강상구 부군수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감정원)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감정원(원장 김학규)은 지난 18일 해남군청을 방문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이웃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감정원은 매년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해남군청에 쌀 총 100포를 전달했다.

한국감정원 남형우 홍보실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앞으로도 한국감정원은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전국 30개 지사에서 약 6000포의 쌀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