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가상화폐·핀테크

플라이빗, 가상자산 지갑 솔루션 ‘헤네시스 월렛’ 도입

2020-09-22 13:03:56

플라이빗, 가상자산 지갑 솔루션 ‘헤네시스 월렛’ 도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해치랩스의 가상자산 보관 솔루션 ‘헤네시스 월렛(Henesis Wallet)’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라이빗은 월렛(Wallet) 서비스의 입출금 관리 안정성과 보안성 강화를 목적으로 헤네시스 월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월렛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거래 환경 및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전문기업 해치랩스(HAECHI LABS)가 개발한 가상자산 보관 솔루션 ‘헤네시스 월렛’은 지갑 API 솔루션을 제공하며, 멀티시그(Multising) 기반으로 출금 한도 정책 및 이중 OTP 인증을 통한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갖췄다.

플라이빗은 헤네시스 솔루션 연동 테스트 및 검증을 완료한 이후,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기반의 ERC-20 토큰 등 해당 가상 자산의 지갑 기능에 대한 연동 서비스는 9월 말 제공될 예정이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CMO)는 “플라이빗은 거래소 이용자 자산을 보호하는 동시에 자체 보안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며 “연내까지 ISMS 획득하여 신뢰하고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방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거래 서비스를 강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도입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이빗은 지난 6월 블록체인 전문기업 해치랩스와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 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