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코레일유통, 한가위 맞아 지역 장애인가구 지원

2020-09-21 22:29:57

코레일유통, 한가위 맞아 지역 장애인가구 지원
[로이슈 전여송 기자]
철도 관련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21일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지역 장애인가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식료품과 생필품을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코레일유통과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매년 진행해오던 대면 행사 대신 장애인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필품 전달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한가위 봉사활동은 장애인과 지역주민 600여명에게 명절기념 카드 발송 및 저소득 장애인가구 78가정에 생필품 세트를 전달하며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형태로 진행됐다.

코레일유통은 “코로나19로 이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장애인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봉사활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몸은 멀리 있어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유통 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매년 지역의 소외된 장애인을 대상으로 명절행사와 김장지원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며 공공기관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