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좋은사람들 ‘추억의 추석 선물 패키지’ 출시

2020-09-21 16:01:50

[로이슈 김영삼 기자] 언더웨어 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대표 브랜드인 보디가드에서 추석 명절 맞이 ‘추억의 추석 선물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명절의 대표적인 선물 아이템인 이지웨어, 파자마, 동내의 등 홈웨어에 대하여 레트로 풍의 추억의 추석 선물 패키지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한다.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추억의 추석 선물 패키지’에는 별사탕 과자, 추억의 달고나 등 총 3종의 옛날과자가 들어 있어, 레트로 감성을 자극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보디가드 전문점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고향에 가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추억의 추석 선물 패키지 구매 고객에 한하여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하는 편의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좋은사람들 보디가드 측은 ‘이번 추석 명절에 코로나 19로 인한 거리 두기로 인해 이동을 자제하는 분위기인 만큼, 어렸을 적 추억의 종합선물세트 아이템을 통해 추석 명절 분위기도 느끼고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려고 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별도로, 보디가드에서는 브라팬티 세트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시크릿 세일도 동시 진행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