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월드 에블린, 목걸이 결합형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2020-09-21 15:59:34

[로이슈 김영삼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에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활용한 세 번째 <에블린 크리스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활용한 디자인을 출시하며 자체 프레스티지 라인의 가치를 높여온 에블린이 올해는 특별히 ‘속옷은 입는 주얼리’라는 슬로건 아래 브래지어와 목걸이 결합형 디자인을 출시했다.
각 크리스털 에디션 브라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팬던트와 목걸이가 포함되어 있어 속옷과 함께 착용했을 때 더 아름다워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경우에 따라 목걸이로만 따로 착용이 가능하다.

이번 크리스털 에디션은 <THE GREAT ROMANCE - 당신의 아름다운 낮과 밤>이라는 콘셉트로 존재 자체로 영롱하게 빛나는 크리스털을 통해 자신을 더욱 빛나게 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한 해질녘 애프터 파티를 모티브로 한 ‘선셋 파티’는 홀터넥 파티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매력을 가진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꿈처럼 달콤한 밤을 모티브로 한 ‘허니문 나이트’는 밤하늘 별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블랙 크리스털과 고급스러운 자수 모티브로 우아함을 담았다.
세 가지 모두 프레스티지 라인으로 상품 구매 시 시크릿 더스트 백이 함께 제공되어 속옷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번 <에블린 크리스털 에디션>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